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허영구)은 지난 5월 5일 체코 프라하에서 ‘2018 체코 세미나’를 개최해 다양한 학술적 지견을 나눴다.

이 자리서 공개된 네오바이오텍 혁신제품과 임상 Case는 참석한 180여명의 현지 치의들을 매료시켰다.

세미나는 Dr.Samvel Bleyan의 강의와 함께 시작되었으며, 네오바이오텍의 GBR-Kit를 사용한 임상 Case를 바탕으로 GBR에 대한 핵심 노하우를 전수했다.

Dr. Marco Redemagni는 SCA-Kit와 SLA-Kit를 활용해 난이도 높은 Sinus Case에 대한 학술적 이해를 도왔다.

이어 Dr. Luis De Bellis의 'Is it possible to enter the world of digital planning and guided surgery'는 네오바이오텍의 가이드 시스템을 소개하며 Guided Surgery의 디지털화 가능성을 공유했다.

Dr. Abdi Adeeb 또한 ‘Implantology made easy and new trends in implantology’를 주제로 초기 안정성을 얻는 방법과 함께 네오바이오텍의 새로운 트랜드를 전했다.

마지막 강의는 Dr. Martin Tomecek 이 ‘How to make easily harvest autogenous bone and make successful bone graft’ 로 성공적인 Bone Grafting 방법을 제시하였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체코에 네오바이오텍 기술력을 소개하고 전파하는데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