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산액 9% 함유로 고른 에칭효과 나타나 본딩력 증대 … 개원가서 큰 인기
포세린에칭 세트 ‘20%할인 프로모션’ … 미국 Reality서 4 Star Award 선정

더존월드(대표 이계우)서 수입 판매하고 있는 미국 울트라덴트사의 Porcelain Etch가 개원가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선풍적인 인기 배경에는 입소문이 한 몫 했다. 더존월드 관계자는 “별도의 광고 마케팅 없이 입소문만으로 판매가 꾸준히 늘고 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강력한 9% 불산액을 함유하고 있다. 따라서 타사 제품보다 짧은 시간내 포세린 표면에 강력하면서도 고른 에칭 효과를 주어, 본딩력을 증대시킨다. 또 본딩 전 Porcelain Etch 전용 프라이머인 Silane을 함께 사용하면 접착 용매 역할로 본딩력이 더 향상된다.

그동안 낮은 농도의 포세린 에칭은 오랜 시간 에칭을 해야만 하는 단점을 지니고 있었다. 이로 인해 포세린 표면의 본딩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쳐 왔다.

울트라덴트 Porcelain Etch는 시린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이 제품은 Porcelain 뿐만 아니라 Veneer, Ceramic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컴포짓 수복물이나 레진시멘트에 변색이 되지 않는 강점을 지녔다.

이러한 특장점으로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Reality서도 4 star Award를 받았다. 그만큼 품질면에서 뛰어나다는 반증이다.

한편 더존월드는 미국 울트라덴트 창립 40주년을 맞아 포세린 에칭 세트(포세린 에칭, 실란, 전용 팁) 특별프로모션을 6월 한달 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내용은 포세린에칭 구매시 20% 할인된 가격(정상가 114,000원 → 할인가 91,200원)이 적용된다.

더존월드 관계자는 “전 세계 치과의사들이 인정한 울트라덴트 포세린에칭을 20% 할인된 가격에 접할 수 있는 기회”라며 “입소문만으로 인기를 모은 9% 불산액이 함유된 Porcelain Etch의 놀라운 본딩력을 경험해 볼 것”을 강력히 추천했다.

제품구매나 자세한 사항은 더존월드 전화(1588-287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