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
‘스케일링 지각과민 줄이고, 초음파 진동으로 조직손상 최소화’디메텍, 무선 포터블 초음파스케일러 출시 … 저출력 모드로 치주-엔도치료도 가능

국산 초음파스케일러 전문기업인 디메텍(대표 이승대)이 무선 포터블 스케일러시스템(제품명:NOVA)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피드백이 강점으로 꼽힌다. 또 저출력 모드전환으로 스케일러나 치주, 엔도 치료가 가능하다. 치과 진료시에는 초음파 진동을 이용하여 조직의 손상을 최소화 시켰다는 평가다.

무선 포터블 스케일러시스템 NOVA는 고출력 10단계와 저출력 10단계 등 총 20단계로 출력을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의 컨트롤이 매우 용이하다. 이에 따라 치주질환 등 예민한 환자들에게 사용하면 만족도가 뛰어나다.

용액용기의 교환도 쉽고, 미온수나 특정용액 사용도 가능하다. 따라서 미온수 사용으로 스케일링시 환자가 느끼는 지각과민을 어느 정도 해결할 수 있다. 디메텍 관계자는 “NOVA는 미온수 사용으로 스케일링시 환자가 불편하게 느끼는 지각과민 문제를 감소시키는 효과가 뛰어나다”고 강조했다.

또한 700ml 듀얼 물통은 각각 별도로 작동하여 사용이 간편하다. 멸균 전용 트레이 사용으로 교차감염에 대한 우려도 크게 낮추었다.

결과적으로 이 제품은 진료시간을 줄이고, 지각과민 등 환자가 느끼는 부담은 최소화시켰다. 게다가 무선 포터블 방식이어서 좁은 치과서도 체어 간 이동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한편 디메텍은 무선 디지털 교합측정기 ‘ACCURA’도 함께 출시하였다. 이 제품은 교합력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2D, 3D 분포도 또한 동시에 확인이 가능하고 출력할 수 있어, 쉽게 데이터 비교가 가능하다. 또 동영상이나 사진 데이터 저장을 간단하게 구현한다.

무선방식 핸드피스와 무선 충전방식 적용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시켰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을 줄여준 점도 메리트로 꼽힌다.

디메텍은 다음 달 열리는 SIDEX 2018 전시장서 신제품 무선 포터블 스케일러시스템 ‘NOVA’와 무선 디지털 교합측정기 ‘ACCURA’에 대한 공식 런칭행사를 갖는다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나 구매문의는 디메텍 전화(032-234-0011)로 문의하면 된다.

     

서양권 기자  gideon300@dentalfocus.co.kr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양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