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
오스템, OptraSculpt New Generation 런칭심미성 우수하고 치료결과 뛰어나 … 레진 모델링 달라붙지 않아

레진 모델링에 있어 정교함은 심미와 교합 모두를 고려할 때 중요한 요소임에 틀림없다. 그러나 많은 임상의들이 기구에 레진이 달라붙는 등 시술 시 적잖은 불편함을 경험해왔다. 특히 구치부는 전치부에 비해 개구가 좁아 고민이 더 크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이같은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는 구치부 레진 모델링 기구 OptraSculpt New Generation을 론칭했다.

특수 코팅된 OptraSculpt New Generation은 일단 레진이 표면에 달라붙지 않는다. 따라서 정교한 모델링이 가능해지면서 치간 관리가 용이하다. 또한 레진의 매끄러운 표면 형성으로 프라그를 방지해 2차 우식도 막을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기포가 발생하지 않아 균일하고 안정적인 수복 표면이 형성된다. 그만큼 심미성은 물론 치료 결과도 뛰어나다.

OptraSculpt New Generation은 3가지 팁을 사용하여 부위별로 손쉬운 레진 모델링이 가능하다. Ball 팁은 깊고 넓은 레진 모델링을 할 경우 효율적이다. Pointed 팁은 구치부 레진 모델링을, Chisel은 Proximal 모델링 시 유용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올해 론칭한 OptraSculpt New Generation은 초도 물량이 완판될만큼 인기였다"며 "구치부 레진 수복 시 필수품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OptraSculpt New Generation은 오스템 영업지점을 통해 기구 1개와 팁 60개가 동봉된 Starter KIT를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70-4394-5036)로 하면 된다.
 

편집국  .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