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
네오바이오텍, 칠레 심포지엄 성황리 마무리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은 지난달 19일-20일 양일간 칠레에서 ‘Contemporary Innovative Implant Solution’ 주제로 2018 Neobiotech Latin Symposium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남미지역에서 연 1회 진행하는 정기 심포지엄으로, 남미에서 열린 치과용 임플란트 심포지엄 중 최대 규모의 행사였다.

허영구 원장과 칠레 구강임플란트 학회 회장 등 총 15명의 한국, 미국, 남미 대표연자들이 진행한 강의에선 치의학 분야의 최신 지견들이 총망라됐다. 치료법까지 심도있게 공유하는 학술의 장이 펼쳐지면서 참석자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약 1500여명의 현지 의사의 호응 속에 디지털 덴티스트리, AnyCheck(임플란트 동요도측정기), 조직 재생, 상악동 거상술 등에 관한 핵심강의가 이어졌다.

또한 네오바이오텍은 치과시술의 혁신을 불러왔던 IS-III active와 AnyCheck, Neo NaviGuide, Ridge Wider Kit 등 다양한 혁신제품을 전시해 참관 의사들의 주목을 끄는데 성공했다.

현지 의사들은 네오바이오텍의 다양한 솔루션에 큰 관심을 보이며 전시행사와 강연을 통한 여러 체험들을 만끽했다.

한편 이날 심포지엄에선 Neobiotech Fiesta를 열어 GAO 월드심포지엄 참여권을 배포하는 등 오는 7월 8일 제주에서 열리는 GAO World Symposium을 홍보하기도 했다.
 

편집국  .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