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바이오(대표이사 윤홍철)가 오는 26일 CNN The Biz 강남교육연수센터서 ‘2nd AIOBIO Congress’를 개최한다. 지난 2월 열린 1차 Congress에 이어 두 번째 세미나다.

‘AIOBIO Congress’는 다양한 임상경험을 나눔으로써 진료나 환자관리 등에 큐레이 기술을 어떻게 활용하는지 살펴보는 자리다.

이번 Congress 역시 ‘우리는 큐레이로 통(通)했다’ 주제아래 ‘병의원 사례 발표’ 세션과 개원의들의 진료 프로토콜 노하우를 전하는 ‘특별 강연’ 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윤홍철 대표이사는 “큐레이 기술을 통해 성과를 거둔 개원의들의 경험을 확산시켜 더 많은 동네치과들이 진료와 환자관리에서 좋은 결과를 얻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박미솔 (소리소플러스치과) 치과위생사, 송지혜 (황제치과) 치과위생사, 이수아(과천연세스위트치과) 치과위생사가 각각 차별화된 주제로 병의원 사례들을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특별강연 세션에선 곽영준(연세자연치과) 원장, 류성룡(뉴연세치과) 원장, 이재윤(포항신세계치과) 원장이 큐레이 기술을 활용한 자신들만의 방법을 공개할 방침이다.

참가신청은 아이오바이오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에 안내된 온라인접수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전화(02-561-5101)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