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2일부터 4주간 족집게 강의 예정 … 수강 후에는 덴탈매니저과정 이수증 수여

브레인스펙(대표 김민정)이 오는 5월 치과 성장동력을 위한 ‘덴탈매니저과정을 연다’고 밝혔다.

세미나는 5월 12일, 19일, 26일, 6월 9일 등 총 4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매주 토요일 4주 과정을 통해 ‘사람이 곧 병원의 성장동력’이라는 개념을 쉽게 전달하는 게 이번 교육과정의 취지다.

이 과정은 오후 5시부터 4시간 동안 브레인스펙 세미나실서 열린다. 참여대상은 원장, 실장, 팀장 등으로 제한했다. 치과 성장동력 확보를 위한 역할을 담당할 구성원들로만 제한하여, 교육 효과를 높이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첫 일정으로 시작되는 5월 12일 강의는 김민정 대표가 직접 맡는다. 김 대표는 ‘병원 시스템 설계 및 진료 프로세스’ 주제로 강의한다. 이 시간엔 △진료과목에 대한 시스템 설계 △진료 프로세스와 조직 프로세스의 구조화 △치과 예약시스템 구축 및 실행 과정 △평생고객 만드는 고객분석법 등을 소개한다.

이어 19일 강의는 고운미소 박정이 총괄실장이 ‘경영 파트너로서의 중간관리자 역량강화’ 주제로 강의를 펼친다. 박 실장은 ‘왜 경영관리가 필요한지’, ‘재무-세무관리 데이터 분석 등을 사례별로 설명해 준다.

5월 26일 세 번째 시간엔 브레인스펙 온은주 컨설턴트가 ‘실장님의 리더십 역량강화’ 주제로  강의에 나선다. 이어 6월 9일 마지막 강의는 고운미소 황경순 실장이 ‘셀프브랜딩과 직원코칭’ 주제로 강의를 맡는다.

한편 6월 9일 강의까지 수강한 후엔 제1기 브레인스펙 덴탈매니저과정 이수증이 전달된다. 이 과정 참가비는 50만원이며, 2인 이상 등록시에는 45만원이 적용된다.

또 덴탈매니저과정은 개별 강좌만 따로 수강할 수도 있다. 이 경우 한 강좌 수강비용은 각 15만원이 책정되어 있다.

브레인스펙 덴탈매니저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나 등록신청은 전화(010-3618-2080) 또는 카카오톡(BRAINSPEC)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