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9일 백범김구기념관서 개최…보험기초-심화-상담 등 골라듣는 강의 마련

대한치과건강보험협회가 오는 29일 백범김구기념관 대회의실에서 ‘2018 상반기 학술대회’를 개최한다.

학술대회는 보험 기초세션, 보험 심화세션, 상담·경영세션 등 3개의 세션으로 분류된다.

보험세션은 기초부터 심화까지 총망라하되 핵심과 실전사례 위주로 넓고도 깊게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먼저 보험 기초세션에선 ▷기초,보존,근관 ▷외과,치주 ▷틀니 ▷임플란트의 실전 치과건강보험의 핵심을 다룰 예정이다.

강의는 김현정(미치과), 조은주(대한치과건강보험협회), 고진주(크로스치과), 한수미(대한치과건강보험협회) 4명의 연자가 이끈다.

보험 심화세션으로 들어가면 ▷임상사례로 풀어보는 치과건강보험(약처방과 관련하여) ▷2018 치과건강보험의 이슈와 핵심 적용사례 ▷다빈도 조정사례 파헤치기(재심사, 보완·누락·추가청구, 환수) 등 최신 트렌드와 실전 사례를 버무려 보다 깊이 있는 내용을 조명한다.

황성연(목동사람사랑치과), 신인순(한빛치과), 김민정(대한치과건강보험협회) 3명의 연자가 강연을 책임진다.

상담·경영에서는 ‘행복한 성장을 이루기 위한 노력과 나아갈 바’를 모색할 예정이다
▷임플란트 사례로 보는 충성고객 만들기 ▷교정 케이스별 환자상담 Tip & Key ▷직원이 행복한 병원의 리더 ▷환자의 불평으로 성장하는 치과 등 상담,경영의 핵심내용이 다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위해 이희용(사과나무치과병원), 조영채(압구정스마일치과), 박진희(춘천예치과), 최명희(이든치과) 4명의 연자가 나선다.

학술대회 사전등록비는 정회원 4만원, 비회원 7만원으로 책정됐으며 현장등록비는 8만원이다. 기타 문의는 대한치과건강보험협회 홈페이지(www..kdima.or.kr) 혹은 전화(02-831-1867)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