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
네오바이오텍, 엑소덴 & 보험 세미나 14일-25일 열어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은 이달 엑소덴과 보험 관련 세미나를 2회 기획중이다.

그 중 첫번째는 오는 14일 청담동 GAO 임상교육센터서 개최된다. 라이프온 이형기 부사장이 ‘엑소덴을 활용한 감염 관리 및 예방 치과 활성화’ 강의를 맡고, 현미향 소장의 ‘심사 조정 잘되는 항목 살펴보기’ 보험강의가 이어질 예정이다.

또 오는 25일엔 송파구치과의사회에서 네오임플란트 DR.CHOI’S 원데이 세미나를 연다. 라이프온 이형기 부사장의 ‘엑소덴’ 강의에 이어 최희수 원장(부천 21세기치과)이 연자로 나서 보험 강의를 진행한다. 최 원장은 2018년 치과 보험의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 보험 청구의 맥을 짚어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엑소덴은 치과에서 처방, 판매가 가능한 전문 덴탈케어 제품이다. 엑소덴 치약은 파라벤, 트리클로산, 타르, 과산화수소 등 유해 논란 성분을 제거하고 코코넛에서 추출한 식물성 원료로 맛과 향이 부드럽다. 기존 제품 대비 탁월한 효과로 인해 개원의와 환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평소 엑소덴 또는 보험 청구에 대한 궁금사항은 강의 후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명확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세미나 등록 문의는 네오임플란트 동부/강남지사(02-6925-2853)로 하면 된다.

서양권 기자  gideon300@dentalfocus.co.kr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양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