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
아이오바이오, 구취케어시스템 ‘브레스뷰’ 렌탈서비스 론칭구취 원인부터 관리 ‘한 번에 서비스 제공’ … 렌탈료 월 29만원 – 일반 구매도 가능

아이오바이오가 구취케어시스템 ‘브레스뷰’ 렌탈서비스를 론칭했다. 브레스뷰는 트윈브리서Ⅱ와 큐레이캠, CH오랄겔 등으로 구성된 치과의료장비 시스템이다.

트윈브리서Ⅱ는 정밀도는 높이고 측정시간은 최단 2분 30초로 짧아진 구취측정기다. 컴퓨터와 연동이 가능하여 황화수소, 메틸메르캅탄을 각각 수치로 분석함으로써 생리적, 병적 구취 감별진단이 가능하다.

큐레이캠은 특수필터를 이용하여 형상이미지를 촬영하는 플라그형광검사기기다. 일반사진은 물론 형광사진 촬영이 가능한 카메라형 장비로, 전악과 혀 촬영이 가능해 전반적인 구강위생상태 파악에 매우 유용하다.

CH오랄겔은 구강 염증완화 항균제다. 세균성 구취완화 효과가 있는 클로르헥시딘 겔(1%)을 담고 있다. 이 제품은 일반의약품으로 임플란트 등 수술 후 치주관리와 세균 염증에 의한 구취관리, 보철물-교정장치 장착자의 유지관리 등 다양한 증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브레스뷰 렌탈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정기적인 관리와 환자관리 프로토콜이 제공된다. 영업사원이 3개월 간격으로 방문해 기기를 점검하고, 직원이 잘 사용할 수 있도록 교육을 실시한다.

브레스뷰 렌탈가는 월 29만원(48개월 납)으로 책정되어 있으며, 삼성카드에 한해 12개월 할부구매도 가능하다.

서양권 기자  gideon300@dentalfocus.co.kr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양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