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임플란트연구회(이하 GAO)가 19기 정규과정을 모집한다.

GAO 교육프로그램의 특징은 Faculty의 지도하에 팀 단위로 치밀하고 계획적인 수술이 진행되며, 최첨단 시청각 장비를 이용한 강의라는 점이다. 무엇보다 강의와 실습의 1:1 학습으로서, GAO의 정기 코스는 회를 거듭할수록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임플란트를 보다 쉽고 안전하게 시술하기 위한 목적으로 모여진 연구회인만큼 기초부터 응용, 다양한 실습에 이르기까지 이번 정규과정 또한 임플란트의 전반적인 부분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끔 프로그램이 구성되었다.

코스는 두 가지다. ELIT Plus(Essence Live Implant Training) 코스와 ALIS Plus(Advanced Live Implant Surgery) 코스로 양분한 뒤 허영구 원장을 비롯해 김남윤, 김종화, 김종엽, 김중민 원장 등 5명의 원장이 메인 디렉터로 각 코스를 이끌 예정이다.

ELIT Plus코스에선  임플란트 수술을 위한 절개와 봉합법, 임플란트 치료를 위한 진단 등 기본에 충실하되 체계적인 접근이 가능하도록 짜여져 있으며 총 6회에 걸쳐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4월 21일- 22일 진행 되는 1, 2회는 Essence Anatomy & Implant Placement for Implant Dentistry 주제의  강의가 준비되어 있다.  5월 26일- 27일엔 Essence of Implant Prosthetics의 주제로 3, 4회 강의가 꾸려졌다. 이어 6월 16일 진행될 5회는 Essence of Implant Dentistry, 17일 예정된 6회는 Live Surgery 강의가 펼쳐진다.

ALIS Plus 코스는 강의내용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다양한 시각의 지견들과 고급화된 임상 술식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총 8회로 구성됐으며, 6월 2일-3일의  1, 2회는 각각 고급 연조직 처치, GBR 노하우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3, 4회 강의는 7월 14일-15일에 걸쳐 Sinus Graft 정복하기와 Immediate Placement & Guided Surgery Technique 관련 내용을 담는다.

5, 6회 (9월 8일- 9일) 때는 Immediate Placement & Guide Surgery Technique, Loading Protocol & Overdenture 강의가 포진해 있고, 7, 8회차(10월 13일-14일)에선 Implant Complication & Management, Live Surgery 강의로 프로그램을 마무리한다.

GAO사무국은 “개원가에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과정도 철저히 준비했다” 며 “Director, Faculty와의 지속적인 교류는 물론이고 GAO홈페이지를 통해 각 코스의 모든 것을 무한 재수강 할 수 있다”는 점을 부각시키며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정규과정 관련 문의는 GAO사무국 전화(02-548-2877)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