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은 지난 14일 방콕 BANGKOK PULLMAN KINGPOWER HOTEL에서 태국법인 주최로 심포지엄을 열었다.

이번 심포지엄엔 약 200여명의 현지 원장과 100여명의 해외 원장들이 참석해 네오의 혁신적인 기술력에 관심을 표명했다.

행사 연자로 초빙된 허영구 원장(닥터허치과)과 현지 연자(Dr. Rajapas Panichittra, Dr. Mongkol Thaveeprungsiporn, Dr. Prisana Pripatnanont, Dr. Tanakrit Noppakunwijai, Dr. Chaimongkon Peampring)의 강의는 참가자들로부터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허영구 원장(닥터허치과)은 Neobiotech’s new products leading the current implant dentistry를 주제로, IS-III active, 타진식 동요도측정기 AnyCheck, Neo NaviGuide System의 특장점 등 신제품을 소개했다. 특유의 명쾌한 강의로 참가자들의 높은 집중도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현지 연자들 또한 다양한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Peri-Implantitis 제품 소개 및 임플란트 유지 관리 비법을 시작으로, IS-III active 임플란트를 이용한 Immediate 및 Early Loading Clinical Case 소개와 설명을 진행했다.

 이어 Neo GBR & CTi-mem을 통한 성공적인 GBR 임상 케이스를 소개하고, 제품의 특장점을 알렸다. 또, SCA-Kit와 SLA-Kit를 활용한 손쉬운 Sinus 시술법에 대한 강의를 진행하면서 다양한 시술 팁을 전달하기도 했다.

심포지엄에 참석한 한 원장은 “네오바이오텍은 임플란트 시술 관련하여 우수한 키트와 기구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다”며 “현지 원장들에게 다양한 옵션을 제공해 만족스럽다”고 덧붙였다.

이에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앞으로도 태국 여러 지역에서 정기적으로 세미나를 개최해 네오의 혁신 제품을 태국 현지 치과의사들에게 알리는 기회를 늘려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