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절삭력으로 보철물 제거 손쉬워
KaVo 핸드피스 기본 탑재하여 성능도 배가시켜

오스템임플란트의 유니트체어용 전기모터 Power prep이 개원가에서 인기다. 강력한 파워, 우수한 디자인, 합리적 가격의 3박자가 인기비결로 꼽힌다.

Power prep은 무엇보다 강력한 절삭력으로 보철물 제거가 용이하다는 강점을 지녔다. 이 제품은 기존 에어 방식 대비 5배나 강력해진 파워로 절삭력을 향상시켰다. 따라서 강도 높은 보철물 제거가 보다 손쉬워졌다.

뿐만 아니라 저속에서도 안정적인 삭제를 할 수 있어, 미세한 프렙과 정밀한 마진 형성이 가능하다. 물론 교정치료 후 잔여마진 제거에도 탁월하다.

기존 하이 스피드 에어 터빈이나 토크값이 불안정한 전기모터의 경우 임상의가 직접 힘을 조절하면서 세심하게 보철물을 삭제해야 했다. 그럼에도 불필요한 치아를 삭제하거나 보철 제거시 구동이 멈추는 stalling 현상이 발생하는 등 많은 단점이 제기되었다.

Power prep은 다소 진료시간이 걸리더라도 토크값이 일정하게 유지되기 때문에 이같은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다.

기본 탑재된 독일 KaVo社의 5배 증속 전기 핸드피스도 Power prep의 장점 중 하나다. 에어 터빈보다 강력한 토크 발현이 가능해 빠르고 정확한 진료를 도와준다. 아울러 내부 워터필터는 워터 스프레이 시 오염물질을 배출하고 차단하기 때문에 위생적인 치료를 보장한다.

지난해 출시 이후 인기몰이 중인 Power prep은 각종 전시회를 통해 데모시연한 임상의들이나 실제 구매 임상의들로부터 호평이 끊이질 않고 있다.

Power prep을 구매한 한 원장은 “기존에 사용하던 하이 스피드 에어 터빈보다 Power prep의 파워가 월등히 강력하고 안정적이라 매우 좋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특히 소형화, 경량화를 통해 손목피로도를 현저히 낮추면서도 타사 모든 유니트체어에 사용 가능하도록 호환성을 높였다.

Power prep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4394-507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