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3일까지 ‘Super Ortho-week’ 주간 … 추가 적립포인트와 무료이용권 서비스도 제공

교정재료 전문쇼핑몰 ‘올소마트(대표 김기수)’가 일부 교정재료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기간은 오는 23일까지다. ‘Super Ortho-week’로 이름 붙여진 이번 할인이벤트는 치과교정재료를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번 할인행사는 지난해 12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과 동일한 수준으로 진행된다. 올소마트서는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교정재료를 판매한다. 따라서 일부 품목은 한정수량으로 조기에 품절될 수 있어, 구매를 서두르는 게 좋다.

세부행사 내용은 다음과 같다. 먼저 ‘Super Ortho-week’ 특별 상품권을 판매한다. 30만원 상품권 구매시 20,0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또 300만원 상품권 구매시에는 200,000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주고, 이와 별도로 VIP 이용권(6개월 이용)을 증정한다.   

적립포인트는 Super Ortho-week 기간에 사용할 수 있고, 행사 기간 이후에도 적립금 사용이 가능하다. Super Ortho-week 행사가 끝나도 적립금은 소멸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두 번째 할인프로모션은 T-Self 10세트 구매시 T-Self 덴티폼 1개와 전용 opener 2개를 무료로 제공해 준다. 또한 One-Self 10세트 구매시 One-Self 덴티폼 1개와 전용 opener 2개가 제공된다.

세 번째 프로모션은 3M 제품 특별할인행사다. 올소마트는 브라켓 본딩에 반드시 필요한 3M사의 Trans bond XT 등을 파격할인가로 공급한다.

마지막으론 교정재료 쇼핑몰 처음으로 오프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원권 발급이다. 이 회원권은 온라인서 저렴하게 구매하고, 오프라인서 영업사원 관리서비스를 받는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발급되는 회원권은 700만원 구매시 50만 포인트가 적립되고, 추가로 VIP Platinum(12개월 이용) 이용권이 제공되고, 1:1 담당 영업사원이 매칭되어 직접 관리해 주는 상품이다.

이번 올소마트의 할인행사는 수입사, 유통사 관계없이 올소마트만의 독자 이벤트로 기획됐다. 올소마트 관계자는 “그동안 교정 치과의사들 덕분에 올소마트가 성장했다”며 “이번 할인행사는 매년 3월에 진행하는 고객감사 할인행사”라고 설명했다.

한편 올소마트는 지난해까진 1년에 두 번 파격적인 교정재료 할인행사를 펼쳐 왔다. 그러나 올해부터는 할인행사를 연 4회(3, 6, 9, 12월)로 확대하여 진행하기로 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Super Ortho-Week’는 올소마트서 마련한 2018년 첫 번째 교정재료 할인행사다. 이 같은 올소마트 할인이벤트는 교정재료를 원가수준에 공급, 불경기 치과에 부담을 줄여주겠다는 취지서 시작되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