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세미나
예방치과·구강보건학회 ‘24일 춘계 학술집담회 연다’서울대치과병원 세미나실서 열려 … 학술대회 후 정기총회도 이어질 예정

대한예방치과·구강보건학회(회장 김영수, KAPDOH))가 오는 24일 서울대병원 세미나실서 춘계학술집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학술집담회는 ‘국가 구강보건사업 추진전략과 실행방안’ 주제로 펼쳐진다. 학회는 이번 행사가 과거 구강보건사업과 구강보건통계학의 기초를 닦은 고 문혁수 박사의 추모 특별강연으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연자로는 먼저 한국방송대 이태림 교수가 ‘구강보건통계학의 발자취’ 주제로 강의를 맡고, 이어 보건복지부 구강생활건강과 임혜성 과장이 ‘제1차 국가 구강보건사업 기본계획’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KAPDOH 참석이나 등록문의는 학회 홈페이지(kapdoh.or.kr)를 참고하면 된다. 등록비는 평생회원 사전등록이 3만원(치과의사), 현장등록은 5만원으로 책정되어 있다. 일반회원 등록비는 사전등록 치과의사는 5만원, 현장등록 5만원이다.

반면 치과위생사와 비전공자, 전공의, 공보의는 치과의사보다 각각 1만원씩 적게 책정되었다. 학술대회 등록자에겐 치협 보수교육 점수 2점이 부여된다. 

한편 예방치과·구강보건학회 학술대회가 끝난 후에는 제55차 정기총회가 열릴 예정이다.

 

서양권 기자  gideon300@dentalfocus.co.kr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양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