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주위염 예방 입소문에 판매 늘어 … 치과 대상 특별 프로모션 진행 예정

명품 구강세정기로 잘 알려진 아쿠아픽(AQ-300)이 대한치과의사협회 공식 추천상품으로 선정되었다.

치협 공식 추천상품 선정은 엄격한 제품테스트를 거쳐 품질과 사양, 규격, 사후서비스 등의 분야서 모두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아야 가능하다. 아쿠아픽도 이러한 치협의 깐깐한 선정기준을 통과하여 공식 추천품으로 지정됐다.

구강세정기 아쿠아픽은 이미 많은 치과서 환자에게 추천해주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임플란트 시술이나 교정치료 환자에게는 적극 권장되어지고 있다.

최근에는 아쿠아픽 사용이 임플란트 주위염(peri-implantitis) 예방에 효과적이라는 소문이 돌면서 치과 내 판매량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치아관리가 상대적으로 어려운 교정진료 환자에게도 구강세정기는 매우 유용한 구강위생용품이다.   

아쿠아픽은 이미 국내시장을 넘어 일본, 중국, 태국, 대만, 독일, 인도 등 전세계 40여 개국으로 수출되고 있는 제품이다. 각 나라 치과나 온·오프라인 매장, 홈쇼핑 등 다양한 판매루트서 각광을 받고 있다.

아쿠아픽 이계우 대표는 “치협 공식 추천상품으로 아쿠아픽이 선정됐다는 것은 수년 간의 연구와 테스트를 인정받은 것이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특히 그동안 아낌없는 조언과 더불어 환자들에게 적극 추천해 준 대한민국 치과의사들의 도움이 컸다”고 밝혔다.

한편 구강위생용품 제조업체 (주)아쿠아픽은 앞으로도 오랄케어 전문기업으로 ‘국민의 구강건강 지킴이’ 역할에 충실하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형 아쿠아픽은 물론이고 음파전동칫솔. 휴대용 아쿠아픽, 거품가글 치약 등 관련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했다. 이들 제품들 역시 국내시장을 넘어 세계서도 맹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주)아쿠아픽은 치협 공식 추천상품 선정기념으로 조만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쿠아픽 제품이나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전화(1588-2809)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