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악안면외과학교실 주최로 조직위 구성 … 3월 10일 서울 그랜드 워커힐호텔서 열려
오는 7일까지 사전등록 마치면 등록비용 할인 … 등록자에겐 치협 보수교육 2점 부여

서울대치의학대학원 구강악안면외과 학술대회가 오는 10일 그랜드 워커힐 서울호텔 코스모스홀서 열린다.

이번 구강악안면외과 학술대회는 ‘김명진 교수 정년기념 학술대회’를 겸해서 치러지게 된다. 이에 따라 서울대치전원 구강악안면외과 동문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실제로 이번 학술대회 공식 후원은 악안면외과동문회가 맡는다.

학술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김경원) 관계자는 “이번 학술대회는 지난 35년간 서울대치전원 교수로 재직하면서 대학과 병원, 학회를 통해 구강악안면외과 발전에 이바지 해온 김명진 교수의 명예로운 정년을 기리기 위해 준비되고 있다”며 “그동안 연구와 진료, 후학 양성의 외길로 매진해 온 김명진 교수 정년기념 학술대회에 많은 치과의사들이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서울대치전원 구강악안면외과 학술대회 사전등록은 오는 7일까지다. 등록비는 사전등록시 10만원, 현장등록 12만원으로 책정되었으며, 전공의는 5만원만 부담하면 된다.

등록방법은 등록신청서에 입금자명을 기재하여 이메일(info.2018snuomfs@gmail.com)로 보내면 마무리된다. 학술대회 등록자들에겐 치협 보수교육 2점이 부여된다.

이밖에 학술대회 관련 자세한 사항이나 등록관련 문의는 조직위 전화(010-4280-3357)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