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4차 세미나에 치과의사 90여명 몰려 … 5차 광학세미나는 추후 공지 예정

메디플러스(대표 이준택)가 지난 25일 주최한 ‘스마트폰 광학 세미나’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이날 세미나에는 전국서 치과의사 90여명이 참석할 만큼 큰 인기를 모았다. 연자로는 경기도 용인 미소지음치과 천형수 원장과 타임치과 이정교 원장이 나섰다. 세미나서 연자들은 스마트폰 광학은 물론이고, 직원 1인 치과 비전과 발치즉시 입문까지 폭넓은 내용으로 강의를 채웠다.

이번 세미나는 4차로, 메디플러스가 자체 개발한 스마트폰 매칭 자연광원시스템을 활용한 구강내 촬영시스템을 이용해 구강내 촬영과 쉐이드 촬영의 테크닉 중심으로 이루어졌다.

또한 스마트폰으로 효과적인 구강촬영이나 편집을 손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소개됐으며, 이를 활용하여 환자와의 소통과 매니지먼트를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가이드가 제시되었다.

한편 이날 세미나 후 이어진 2차 뒷풀이 자리에선 연자와 참가자들의 자유로운 질의응답 등 다양한 주제를 놓고 토론이 진행되었다.

메디플러스는 5차 세미나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세미나 일정은 추후 공지 후 선착순으로 등록을 마감한다고 덧붙였다.

세미나 사전등록이나 관련 내용에 대한 사항은 메디플러스 전화(02-954-911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