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명도로 내면색 비침 현상 제거 … 우수한 색조구현으로 자연스러운 수복

오스템임플란트가 판매중인 ‘IPS e.max Ceram Power & Selection'이 우수한 심미 수복물 제작을 위한 필수재료로 주목받고 있다.

IPS e.max Ceram Power는 반투명한 수복재료 사용시 높은 명도(Value)를 유지해 수복물 내면의 색이 회색으로 비춰질 수 있는 Graying effect를 완벽하게 차단시킨다. 즉, 상아질(Dentin)에서 절단면(Incisal)까지 자연치와 비슷한 셰이드를 보여주는 등 명도 조절에 최적화됐다.

또한 IPS e.max Ceram Power는 기존의 파우더 믹싱작업을 하지 않아도 된다. 해당 과정 없이도 훌륭한 결과를 보여주기 때문이다. 믹싱작업 생략만큼 작업시간이 단축됨은 물론이다.

<IPS e.max Ceram Power>

IPS e.max System을 기반으로 한 IPS e.max Ceram Power는 어느 재료의 보철물에도 심미적이고 우수한 수복 결과물을 보여준다.

특히 수복물 비침이 심해 노련한 테크니션도 어려워하는 지르코니아 구조물(Substructure) 위에서도 자연치와 같은 자연스러운 셰이드를 재현한다.

이는 일반적인 파우더와 달리 IPS e.max Ceram Selection은 A1부터 D4까지 다양한 색조로 이뤄진 재료들을 공급하기 때문이다.

그 중 Special Enamel은 여섯 종류의 다른 색조를 가진 파우더 재료로, Natural Enamel과 같은 투명성이 특징이다. 아울러 Light Reflector와 Light Absorber는 각각 빛 반사(Reflecting)와 빛 흡수(Absorbing)하는 효과를 가진 파우더 재료다. 자연치에 근접한 수복물 제작이 가능한 것은 바로 이같은 빛 반사와 빛 흡수를 활용한 덕분이다.

<IPS e.max Ceram Selection>

IPS e.max Ceram Selection은 기존 IPS e.max Ceram 재료와 완벽하게 호환이 가능하며 동일한 축성(Build-up) 방법으로 수복물 제작 역시 가능하다.

IPS e.max Ceram Power & Selection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070-4345-7530)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