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식립감-보철편의성 뛰어나 … 전 세계 70개 국가서 인정받은 간판 제품

오스템임플란트 대표 제품인 TS Fixture가 출시 8년 만에 1천만개 생산을 돌파했다. 이 제품은 지난 2010년 출시 이후 3년 만에 글로벌 판매 100만개를 돌파하기도 했다.

오스템 TS Fixture는 기존 External과 Internal Non-Submerged 타입에 비해 식립이나 보철 편의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된 제품으로 평가되어 왔다.

특히 이 제품은 디자인 뿐 아니라 Surgical KIT 최적화로 최상의 식립감과 초기고정력을 확보했다. 이 같은 과정을 통해 TS Fixture는 국내 임플란트 표준으로 자리매김 되었다. 

이 제품은 기본적인 사양 외에도 시장의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특수사양 등 500여개의 다양한 사양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오스템은 ‘임플란트의 기술력을 대변하는 표면기술에 있어 타 제품과의 기술 격차가 크다’고 밝혔다. 1~2개 표면만 가지고 판매하는 타사에 비해 TS Fixture는 무려 5가지 표면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올해 창립 21주년을 맞은 오스템 임플란트 역사서 ‘가장 우수한 기술력과 뛰어난 품질의 결정체’라고 평가받고 있다. 현재 TS Fixture는 전 세계 70개 국가서 제품력을 인정  받아,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