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임플란트 수술 심화-보철 심화과정 등 3개 파트로 나누어 진행
총 10여명 Faculty가 어시스트 예정 … 3월 부산, 4월 서울과정도 접수

오스템임플란트 2월 Master Course가 오는 24일 서울 가산동 AIC센터서 시작된다.

2월 프로그램은 손영휘 원장과 김용진 원장, 정찬권 원장이 각 코스 디렉터를 맡아 진행한다. 총 3개 분야 중 베이직 파트는 손영휘 원장, 임플란트 수술 심화과정은 김용진 원장이 담당한다. 또 보철 심화과정은 정찬권 원장이 디렉터를 맡고, 노관태 교수가 특별연자로 참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번 3개 파트에는 총 10명의 Faculty가 참여하여, 수강생들의 임상습득을 어시스트 해준다. 프로그램은 총 24회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Master Course에선 기초부터 심화, 임플란트 기본 개념, 상악동 수술, 연조직과 경조직 처치법, 심화 보철강의 등 모든 분야를 아우를 예정이다. 또한 구강 모델상의 임플란트 식립과 보철실습, 돼지족을 이용한 실습 등 폭넓은 핸즈온이 준비되어 있다. 연수생들이 직접 시술할 수 있는 라이브 서저리도 두 차례 진행된다.  

각 코스별 목표 또한 분명하다. 베이직 파트는 하악구치부 1~2개 임플란트 식립을 목표로 삼았다. 이어 수술 심화과정은 상악동과 GBR, 전치부 등 고난이도 케이스 수술을 직접 할 수 있는 수준까지 목표점으로 설정했다.

한편 오스템 Master Course는 매월 진행될 예정이다. 이미 지난 1월 프로그램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으며, 3월(부산), 4월(서울) 참여자 모집도 이미 들어간 상태다.

오스템 마스터 코스에 대한 내용은 AIC 전화(070-4394-991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