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ression과 Bite 빠르고 정확하게 채득 … 두 달간 ‘10개 기획구성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바이트 채득 기능 정밀도를 높인 ‘HI Bite Coping’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임플란트 Impression Coping의 번거로움과 불편함을 보완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따라서 바이트 트레이를 사용해 Impression과 바이트를 한 번에 쉽고 정확하게 채득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HI Bite Coping은 Transfer type impression coping으로 Convex Type의 Cuff부를 구현한다. 또 인상 후 인상재 내의 재장착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Tapered 각도 2도를 적용하였다.

Post Height는 3mm로 구현하여, bite 채득이 원활하다. 각 Cuff에 맞는 전용 스크류가 구비되어 있어, 인상채득시 픽스처 체결이 편리하다. 또한 코핑 내부에 탭 나사가 있어, 스크류 이탈이나 분실위험이 적다.

특히 하이 바이트 코핑 사용시 코핑의 제거 없이도 손쉽게 바이트 채득이 가능해 플라스틱 트레이 제작이나 별도의 대합치 인상이 불필요하다. 더불어 체어타임 감소와 환자의 불편함을 최소화시키는 효과까지 볼 수 있다.

한편 덴티스는 하이 바이트 코핑 출시 기념으로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덴티스 관계자는 “2월부터 2개월 간 진행되는 특별프로모션은 ‘하이 바이트 코핑 10개 기획구성 패키지’로서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