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덴트 본사 창립 40주년 맞아 2월 한 달간 3+1 특별이벤트 진행

미국 울트라덴트서 치과재료를 수입, 판매하고 있는 더존월드(대표 이계우)가 치아미백제 오팔레센스(Opalescence) 3+1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울트라덴트 창립 40주년을 맞아 2월 한 달간 할인이벤트로 펼쳐진다. 이 제품은 국내 뿐 아니라 미국과 유럽서도 그 효능을 크게 인정받고 있는 치아미백제의 대명사로 알려져 있다.

실제로 울트라덴트 오팔레센스는 치아미백 시술이 상대적으로 많은 미국, 유럽 등서 가장 사용이 빈번한 미백제로 유명한 제품이다. 미국치과의사협회(ADA)서도 안전하고 효과 있는 치아미백제로 인정받은 바 있다.

오팔레센스는 점도가 높은 점액성의 제재(특허)로 일반적인 미백제와 달리 Tray로부터 쉽게 흘러내리지 않아, 사용이 편리하다. 또 미백효과가 뛰어나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 제품은 20%에 달하는 다량의 수분 함유로 치아탈수와 Shade Relapse 현상을 방지하여, 미백지속 효과가 오랫동안 유지되는 것으로 유명하다.

더존월드 관계자는 “오피스 브리칭이 처음엔 미백효과가 빠른 것 같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지속도가 현격히 떨어진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반면 홈 브리칭은 초기 미백효과가 천천히 나타나지만, 더 오래 지속되고   Shade Relapse 현상도 휠씬 덜하다”고 강조했다.

이러한 이유로 치아미백 시술이 잦은 미국, 유럽 등에선 오피스 브리칭보단 환자 만족도가 높은 홈 브리칭 시술이 훨씬 많다고 한다.

오팔레센스는 Carbamide Peroxide 방출효과가 8~10시간 지속된다. 또 불소와 자일리톨이 함유되어 있어 지각과민 현상을 크게 완화하고, 에나멜층 강화로 치아우식증 예방효과도 뛰어나 개원가서 인기가 높다.

한편 치아미백 효과성과 지속성, 안전성 등 3박자를 고루 갖춘 오팔레센스는 미국 REALITY서 그 효능을 인정받아 최고 등급인 5 Star Award를 수상했다. 또 Townie Choice Award서는 대상을 받아, 제품의 우수성을 객관적으로 입증 받기도 했다.

2월 한 달간 한정수량으로 3+1 할인이벤트 행사를 펼치는만큼, 평소 치아미백제를 사용하는 치과에선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할인 행사 내용이나 구매는 전화(1588-287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