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One Buy Week
구강세정기 아쿠아픽 ‘설 선물로 각광’가족 구강건강 지킴이 ‘아쿠아픽’ … 치과에만 설맞이 특별할인행사 진행

구강세정기 아쿠아픽이 명절선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최근 구강내 박테리아가 대장암을 악화시킬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되면서 구강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곧 다가올 설 선물로 건강을 고려한 제품이 큰 인기를 모으는 가운데 치과인들 사이에선 구강세정기 추천이 눈에 띄게 늘었다. 이중 오랄케어 전문기업 아쿠아픽(대표 이계우)이 판매하고 있는 구강세정기 아쿠아픽이 단연 인기다.

이 제품은 분당 2,200회의 강력한 맥동수류로 임플란트 환자의 임플란트 주위염(Peri-Implantitis) 예방효과가 탁월하다. 또 교정환자의 효율적인 브라켓 세정과 치은염, 치주염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현재 아쿠아픽은 ‘치과서 환자에게 가장 많이 추천되는 구강제품’이기도 하다.

아쿠아픽 관계자는 “올 설에는 구강건강 전문가로서 지인들의 구강건강을 챙길 수 있는 아쿠아픽 선물을 고려할 만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아쿠아픽서는 설맞이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치과를 비롯한 치과계 종사자들이 구매에 나설 때, 특별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제품이나 구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쿠아픽 전화(1588-2809)로 문의하면 된다.

서양권 기자  gideon300@dentalfocus.co.kr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양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