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지난 22~23일 양일 간 서울 구로구 본사서 ‘해외 법인장 경영계획 워크샵’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해외법인장과 글로벌 영업본부 직원 40여명이 참석하여 토론을 펼쳤다.

워크샵 첫날은 ‘2018 글로벌 영업본부 사업계획서’ 발표로 시작되었다. 지난해 성과를 짚어보고, 올 영업전략과 실행계획을 수립하는 자리였다. 네오바이오텍은 올해 영업전략 키워드로 ‘변화’를 선택했다.

이어 중국, 미국, 태국, 대만, 유럽 등 각 해외법인장들이 목표를 발표하고 토론하는 시간이 주어졌다. 

다음날에는 허영구 대표가 2018년도 네오바이오텍 신제품과 전략품목을 제시하였다. 오후에는 신제품 기능성치약 EXODEN 교육, 2018년 출시예정 제품안내, 해외법인 인허가 계획, 해외법인 ERP 도입안내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신년에는 성장성, 수익성, 효율성 등 삼박자가 잘 갖춰질 수 있도록 경영시스템을 운영할 계획”이라며 “국내시장 포지션을 공고히 하며, 해외시장서도 영역을 넓혀 나가는 한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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