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교정재료 전문쇼핑몰 올소마트서 오는 15일부터 일주일 간 펼쳐져
최대 90%까지 할인행사 진행 … 다양한 사은품 무료제공 이벤트도 마련

치과서 사용하는 교정재료를 가장 싸게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 중이다. 치과 교정재료 전문쇼핑몰 올소마트가 오는 15일부터 일주일 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그동안 올소마트는 1년에 두 번(6월, 12월) 치과 교정재료를 할인 판매해 왔다. 매년 12월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는 올소마트의 최대 행사다. 이 기간 동안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교정재료를 구입할 수 있다.

그렇다보니 일부 교정재료는 과거 한정수량으로 조기에 품절되기도 했다. 올소마트는 올해 기존 타임세일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블랙 타임세일’로 행사 기간에 최대 90% 할인한 가격으로 제품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할인행사 세부내용은 먼저 T-Self 10set 구매시 T-Self 덴티폼 1개, 전용 opener 2개를 제공한다. 또 One-Self 10 set 구매시 One-Self 덴티폼 1개, 전용 opener 2개 제공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여기에 교정과 필수품인 건열멸균기(25L) 구매시 기구 총 30개가 제공되고, 소독용 holder 6개, 교정용 plier case Lock 1개, Instrument Maker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와 별도로 이번 행사 기간에는 3M 교정재료 특별할인행사도 병행한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구매금액별로 사은행사가 열린다.

한편 이번 올소마트의 블랙프라이데이 참여를 위한 사전 ‘블랙 특별상품권’이 판매된다. 상품권은 오는 14일까지 판매되며, 계좌이체로만 구매가 가능하다.

상품권 구매 시 추가혜택도 주어진다. 30만원 상품권을 구매하면 올소마트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0,000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되고, 3M 포스트잇이 증정된다. 또한 300만원 상품권 구매시엔 200,000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되고, 스타벅스 Reusable X LED CUP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렇게 쌓인 적립금은 블랙 프라이데이 전이나 행사기간 이후 아무 때나 사용이 가능하다.
올소마트 블랙프라이데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쇼핑몰 사이트(www.orthomart.co.kr) 또는 전화(1566-285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