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 치의 대상 핸즈온 실습으로 높은 관심 보여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달 3~4일 칠레 산티아고서 현지법인 론칭 세미나 ‘Hiossen Launching Seminar 2017 Chile’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다.

이번 세미나에는 칠레 현지 치과의사 180명이 참가하여 큰 성황을 이루었다. 행사 첫 날에는 이론 강의로 진행되었으며, 다음날에는 핸즈온 실습코스로 펼쳐졌다.

3일에는 칠레 법인 설립에 대한 비전을 소개하고, 이어 미국의 Dr. Lastimado가 연자로 초청되어 TS 임플란트 디자인과 표면 등의 임상사례를 발표하였다. 이어 Ridge Split와 Esset, Smartbuilder Kit를 활용한 GBR 임상사례에 대해 설명했다.

다음날인 4일에는 핸즈온으로 Dr. Lastimado가 Esset Kit, Ridge Split 및 GBR kit를 이용한 Smart Builder 실습을 모형으로 진행했다. 특히 칠레 등 남미 치과의사들은 구치부 Narrow Ridge 케이스가 많아 새로운 Ridge Split 실습에 큰 관심을 보였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남미 첫 법인이 칠레에 설립되면서 인근의 브라질, 콜럼비아 등 남미지역 임플란트 시장에 한국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