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실습만족도 매우 높아 … 12월 16일 대전지역 기공세미나도 예정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지난 18일 부산서 ‘2017 네오바이오텍 치과기공 세미나’를 열었다. 이날 세미나서는 강연과 전시, 핸즈온 코스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디지털 시스템 관련 노하우를 전달하였다.

연자로는 송준부 기공실장(원치과기공소)과 유문진 소장(진덴트치과기공소)이 나서 강연을 펼쳤다.

첫 강의는 송준부 실장이 ‘치과용 디지털 장비선택의 중요성과 디지털 치과보철물의 변화’를 주제로 강연에 나섰다. 송 실장은 다양한 캐드캠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향후 캐드캠 시스템의 방향을 제시하였다.

이어 연단에 오른 유문진 소장은 ‘CAMeleon zirconia block을 이용한 임상적용 및 컬러링’ 주제로 강의를 펼쳤다. 유 소장은 다년간의 심미보철 제작 경험과 지르코니아 연구결과를 토대로 최적화된 컬러링 가이드라인을 소개하였다. 이후엔 실습을 통해 수강생들의 관심과 집중을 이끌어냈다.

이날 강의는 25명 소수인원으로 강의가 진행되어 몰입도가 매우 높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SA Block과 Coloring Liquid를 활용한 핸즈온 실습시간에 수강생들의 참여도가 더욱 높았다. 이날 강연회에 전시된 3D 프린터에도 참가자들은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한편 네오바이오텍 다음 기공세미나는 오는 12월 16일 대전서 개최될 예정이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오바이오텍 디지털사업본부 전화(02-2038-412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