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 메워 구취나 염증 발생 억제 … 기존제품 대비 편의성도 뛰어나

오스템임플란트가 기존 제품들의 단점을 보완한 어버트먼트 스크루 홀 충진재 ‘OneSeal’을  출시하였다.

이 제품은 임플란트 픽스처와 어버트먼트를 스크류로 결합한 후 상부구조물 내부공간을 충전하기 위해 사용되는 일회용 의료기기다.

OneSeal은 기존 제품들서 지적되었던 ‘홀을 제대로 메우지 못해 음식이나 타액의 흡수로 악취, 염증 발생’ 문제를 해결했다. 이 제품은 실리콘 소재로 홀을 메워 청결한 구강환경을 유지해 구취나 염증, 치주염 유발을 막아 준다.

사용 편의성도 뛰어나다는 평가다. 지금까지 임상서 어버트먼트 스크루 홀 실링에 cotton이나 레진 등의 재료를 사용해 왔다. 하지만 cotton이나 레진은 충전시 스크루 홀에 맞추기가 어렵고 번거롭다는 단점을 지녔다. 반면 OneSeal은 홀에 가득 메운 후 홀 높이서 바로 절단이 가능하여 빠른 작업이 가능하다.

인체에 무해한 메디컬용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져 절단감도 우수하다. 롱 타입의 경우 1mm 구간마다 단차가 부여되어 쉽게 원하는 길이로 절단이 가능하다. 또한 5개가 한 팩으로 구성되어 약 50번의 스크루 홀을 실링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OneSeal은 오스템 TS, SS, US 시스템에 맞춰 3가지 타입으로 라인업이 구성되어 있다. 각 제품별 색상이 달라 육안으로도 쉽게 구별이 가능하다. 현재는 오스템의 직경 2.35, 길이 50mm TS와 US 미니 어버트먼트용 제품이 출시되어 있다. 향후 US와 SS 어버트먼트용 제품도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 전화(070-4394-9666)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