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0일 서울치대병원서 One Day 특별 세미나 예정
덴잡(www.denjob.com)서 사전등록하면 등록비용 무료

오스템임플란트와 대한치과교육개발원이 공동주최하는 One Day 스페셜 세미나가 오는 12월 10일 서울치대병원 8층 대강당서 열린다.

‘우리치과만 몰랐던 보험청구 꿀팁’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모르고 놓치는 보험청구 핵심사항과 전자차트 활용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총 4개 강의로 구성되었다. 강연 연자는 송윤헌 원장, 윤지영 원장, 홍선아 교수, 정예영 강사 등 그동안 치과병원사무영역서 왕성하게 활동한 연자들로 구성하였다.

첫 강의를 맡은 홍선아 겸임교수는 ‘우리치과만 몰랐던 보험청구 꿀팁’ 주제로 보험청구시 헷갈리는 산정기준을 소개한다. 이어 송윤헌 원장은 개인정보관리와 전자차트 활용법에 대해 실제사례 중심으로 강연을 펼친다.

다음으로 정예영 강사는 ‘숨겨진 하나로 기능으로 데스크짱 되기’ 주제로 강의를 이어가 그동안 치과서 잘 몰라 활용하지 못했던 ‘하나로’ 프로그램의 다양한 활용법을 설명한다.
마지막 강의는 윤지영 원장이 맡아 환자의 실제 케이스를 차팅한 사례를 들어 청구입력 오류를 찾아보고, 올바른 방법을 제시한다.

특히 이번 스페셜 세미나서는 ‘블랙벨트’ 병원사무관리사 1급 취득자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블랙벨트는 보험청구 지식과 실무경력을 인정받은 치과 소프트웨어 전문가를 말한다.

한편 이번 스페셜 세미나 등록은 덴잡(www.denjob.com)서 신청할 수 있다. 병원사무관리사 자격소지자 또는 사전등록자는 등록비가 무료다. 그러나 현장등록자는 교재비를 포함하여 1만원의 등록비가 책정되어 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