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산액 9% 함유로 짧은 시간에 고른 에칭 … 본딩력 뛰어나 ‘안 떨어져’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포세린 에칭은 여러가지다. 하지만 농도가 낮은 에칭은 그만큼 에칭시간이 길어져 포세린 표면의 본딩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최근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한 미국 울트라덴트 포세린 에칭이 개원가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제품은 9% 불산액을 함유하여 타 제품보다 짧은 시간에 에칭효과를 주어 본딩력을 증대시킨다.

또한 본딩 전 포세린 에칭 전용 프라이머인 Silane을 함께 사용하면 접착 용매 역할을 하여 본딩력에 시너지 효과를 준다.

게다가 울트라덴트 포세린 에칭은 시린지 타입으로 사용이 편리하다. 따라서 포세린 뿐만 아니라 Veneer, Ceramic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컴퍼짓 수복물과 레진시멘트에 변색이 되지 않는 강점을 지니고 있다.

제품의 우수성은 미국의 저명한 치과재료 저널서 인정한 바다. 치과재료 평가에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Reality서 4 Star Award를 받을 정도로 뛰어나다.

이 제품을 수입하는 더존월드는 포세린 에칭 런칭 15주년을 맞아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포세린 에칭을 저렴한 비용으로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이벤트 내용은 포세린 에칭 세트(포세린 에칭, 실란, 전용 팁) 구매시 20% 할인된 가격(정상가 114,000원→할인가 91,200원)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제품이나 할인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더존월드 전화(1588-287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