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덴, 독일 Bisico사 최고급 인상재를 3개월 간 25% 할인행사 진행
싱글크라운, 임플란트 등 어떤 케이스서도 완벽하고 정밀한 인상 가능

코덴이 독일 Bisico사서 수입해 판매하고 있는 인상재가 임상가들로부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 제품은 이미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 받았으며, 가격도 국산제품 수준으로 저렴해 치과의사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제품군도 다양하다. 점조도 또는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을 정도로 선택의 폭이 넓다. Light body는 점조도가 낮아 미세한 부분까지 정밀한 인상채득이 가능하다. S4i는 지대치용 저점도 VPS 러버 인상재로 우수한 흐름성과 정밀성이 강점이다.

틱소트로픽(thixotropic) 성분을 첨가한 것도 이 제품의 특징으로 꼽을 수 있다. 틱소트로픽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지대치에 적용 후 바이트 압력만으로도 인상재가 미세한 마진에 쉽게 침투되어 별도의 에어스프레이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

또 부드러운 성질을 가져 전혀 흘러내리지 않아 구강내 보호용 거즈나 솜 등을 넣지 않아도 된다. 상악이나 인레이 인상채득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코덴 관계자는 “탁월한 탄력성과 체적 안정성, 강도를 유지하여 싱글크라운서 임플란트까지 어떠한 케이스에도 완벽하고 정밀한 인상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Heavy body나 Putty는 각각 One Step과 Two Step Double Impression Technique로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수입품임에도 합리적인 가격은 소비자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올 수 밖에 없다. 수 년 전부터 수입산 인상재는 높은 가격 탓에 개원가에서 외면받아 왔다.

하지만 코덴이 독일서 수입한 인상재 ‘S 시리즈’는 국산제품과 경쟁할 수 있는 가격대로 책정되어 있다. 이 같은 가격 경쟁력은 코덴으로 하여금 저가 브랜드가 점령한 국내 인상재시장에 당당히 뛰어들게 만든 배경으로 작용했다. 한마디로 코덴은 ‘높은 퀄리티 수입인상재를 국산가격에 공급’하고 있는 셈이다.

독일 Bisico사 인상재 ‘S 시리즈’는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다. 품질이나 핸들링은 세계 어떤 제품과 견주어도 뒤지지 않는다. 반면 가격대는 국산제품과 비슷하다. 최근 하향평준화로 치닫고 있는 국내 인상재시장서 ‘Bisico 인상재’가 주목받는 이유다.

특히 S4i/S4는 낮은 점조도의 VPS 러버 인상재로 지대치에 적용한 후 우수한 물성을 자랑한다. 아울러 미세 마진부의 정밀인상에 최적화되어 있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코덴은 올 연말까지 수입 인상재 25%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기존가격 39,000원 제품을 25% 할인된 29,900원에 3개월간 공급한다. 독일산 수입 인상재를 국산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제품이나 할인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덴 전화(02-593-743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