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정기념 50대 한정 30% 할인행사 진행 … 플라즈마급 광도 지원으로 중합 탁월
일정한 광도유지와 내구성 뛰어나 호평 … 충전용 배터리 사용으로 유지비용 저렴

큐어링 라이트 끝판왕으로 인기를 모은 VALO가 새로운 모델을 출시하였다. VALO는 미국 REALITY서 광중합기 부문 8년 연속(2010-2017년) 5Star Award로 선정된 제품이다.

국내서도 인기가 매우 높다. 11개 치대병원서 모두 사용되고 있으며, 전국 2,000여개 치과에서 유용하게 쓰여지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VALO Cordless는 기존 광중합기와는 다른 강점을 지니고 있다.

무엇보다 이 제품은 플라즈마급 광도 지원으로 출력이 높다. 또 VALO는 플라즈마와 고성능 모드, 표준모드 등 3가지 광도를 사용자 스타일에 따라 변경이 가능하다.

이로 인해 술자의 진료스타일이나 환자 성향에 맞춘 맞춤진료가 용이하다는 강점을 지녔다. 특히 교정용 브라켓 본딩, 소아환자의 실란트 치료와 같이 짧은 시간내 술식을 해야 하는 진료에 효율성이 뛰어나다.

일정한 광도유지도 VALO의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기존 광중합기는 빛의 거리가 멀어질수록 실제 광도가 많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다. 이는 불완전한 광조사를 유발하고 미세 누출, 지각과민, 수복물접착 실패로 이어지기도 한다.

이에 반해 VALO Cordless는 앞쪽에 탑재된 4개의 LED 램프가 빔의 Collimation 효과를 유도하고, 수복물의 거리가 멀어져도 일정한 광도를 유지할 수 있게 작동한다.

이 제품은 총 5가지 컬러를 자랑한다. 고전적이며 우아한 매력의 Black과 견고한 느낌의 Graphite, 에너지가 느껴지는 Fuchsia, 아늑한 분위기의 Teal, 화려한 매력의 Gold 등 5가지 컬러로 사용자의 취향이나 진료실 분위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 부드러운 전원버튼으로 사용자의 편의도 높였다는 평가다.

다양한 임상에 적용할 수 있는 특수 액세서리 렌즈 사용이 가능한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특히 렌즈는 다양한 진료에 적용이 가능해, 개원가에선 진료실의 팔방미인으로 인기가 높다.

Veneer 작업용으로 사용이 많은 PointCure Lens는 특정부분에 고광도 빛을 집중적으로 조사하여 각종 보철물의 Initial Setting이나 Veneer를 고정시킬 때 유용하다. 또한 잉여시멘트 제거가 쉽게 되어 체어타임을 줄이는 효과도 뛰어나다.

TransLume lens는 네온 빛이 렌즈에 장착되어 육안으로 확인이 어려운 치아우식이나 균열, 치아결함 등을 확인할 때 사용하면 된다. 특히 교정 De-bondming 후 원래 존재하던 크랙의 사전 확인으로 환자의 오해나 컴플레인까지 예방할 수 있으며, 브라켓 본딩 전 환자 상담용으로도 유용하다.

VALO는 충전용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어 타사 제품에 비해 배터리 교체비용이 1/10에 불과하다. 배터리가 450mA서 750mA로 업그레이드되어 한 번 충전으로 사용기간이 무려 1.5배 늘어나 충전의 번거로움도 적다.           

이 제품은 내구성 또한 뛰어나다. 최고급 알루미늄 소재로 만들어져 초경량이면서도 매우 튼튼하다. 사용하다 실수로 바닥에 떨어져도 손상이 거의 없다.

한편 광중합기 끝판왕이라는 별칭으로 잘 알려진 VALO를 수입하는 더존월드는 세계 최초 REALITY 8년 연속 5Star Award 선정 기념으로 한 달 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새롭게 런칭된 New VALO(유·무선) 무료체험 후 제품구매시 30% 할인(260만원→182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행사는 50대 한정으로 관심있는 치과는 구매를 서두르는 게 유리하다.

제품이나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더존월드 전화(1588-287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