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초보자도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시술기구

임플란트 시술이 보편화되면서 개원가에는 다양한 시술기구와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다. 하지만 임플란트 시술의 경험이 적거나 처음 시술에 나서는 치과의사의 경우 자신에게 맞는 시술기구를 선택하는 게 어려운 일이다.


이에 오스템은 초보자도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Dr. Cho`s instrument KIT를 출시해 주목을 얻고 있다.

이 제품은 Periosteal elevator P24G, Minesota Retractor 등을 포함한 10종의 기구로 구성되어 있다. 이 KIT는 다년간의 임상으로 품질이 검증된 제품과 임상경험이 풍부한 임상의들의 의견을 수렴해 최적의 임플란트 시술용 KIT로 구성되었다.

특히 Minesota Retractor는 손잡이를 부드럽게 연마하고 구부려 장시간 사용해도 피로도가 적다. Periosteal elevator도 양쪽 날의 폭이 좁은 P24G제품을 채택하여 섬세하고 정밀한 시술을 도와준다.

이밖에도 가는 봉합사도 잘 잡을 수 있는 니들 홀더, 내면에 돌기가 없어 연조직에 상처를 입히지 않는 ADSON Forcep 등 사용자 편의성이 높은 제품들로 구성하였다.

오스템 관계자는 “제품기획부터 유명 임상가들이 개발에 참여하여 초보자들도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합리적 가격과 편의성 높은 구성으로 개원의들의 반응이 좋다”고 밝혔다.

Dr. Cho`s instrument KIT는 오스템 전국 영업지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70-7016-4624)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