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반가격으로 구매 기회 … 두 가지 패키지 프로모션에도 관심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트라우스 무선엔도에 대한 파격적인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보상판매 이벤트는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먼저 120만원 상당의 ‘트라우스 엔도’를 기존 사용제품 반납조건으로 60만원에 할인 판매한다. 정상가보다 절반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다음으론 패키지 이벤트다. 트라우스 엔도 1set+M3-PRO GOLD OR W-ONE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90만원에 판매한다. 또 트라우스 엔도 1set+ M3-PRO GOLD OR W-ONE+LED 큐어링 라이트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120만원에 공급한다.

이 같은 이벤트는 트라우스 엔도 소비자가 120만원을 감안할 때 60만원 상당의 추가재료를 무료로 제공받는 셈이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오래된 모델로 성능이 떨어지거나 고장 등으로 방치하고 있는 엔도장비를 보상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강조했다.

한편 트라우스 엔도는 안정된 토크와 파워가 강점으로 꼽힌다. 모든 엔진파일에 사용이 가능해 경제적이고, 무선 핸드피스가 제공하는 움직임이 자유롭다. 또한 이용자가 사용하기 편리한 인터페이스 디자인으로 한 번 충전에 90분 연속사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이나 구매는 리뉴메디칼 전화(1588-469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