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rrow Ridge 상황서 안전한 임플란트 시술 도와주는 KIT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이 지난 4월 출시한 ‘Ridge Wider Kit’가 개원가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임상가들은 일반적으로 Narrow Ridge 상황서 GBR 시술과 Ridge Splitting 시술 중 경제성이나 시술의 난이도로 인해 Ridge Splitting 시술을 선호해 왔다. 이에 네오바이오텍은 Ridge Splitting 시술을 안전하고 빠르게 할 수 있는 Ridge Wider Kit를 출시하였다.

*Ridge Wider Kit의 시술 방법은

01. Narrow Ridge의 임플란트 식립 위치를 확인한다.

 

 

 

 

02. 임플란트를 식립할 위치에 Bone Trimmer를 이용하여 Narrow Ridge 부분을 평평하게 다듬는다.

 

 

 

03. Ø 1.5 Initial Drill에 Stopper를 체결 후 Drilling한다.

 

 

 

 

04. Safe Disk를 이용하여 Narrow Ridge 부분의 중앙을 절삭한다.

 

 

 

 

05. Buccal 절삭시 Safe Disk(Ø7.0mm, T1.0mm)를 이용

 

 

 

 

 

 

 

 

06. 치조정에 Cutting된 골과 골사이를 Bone Chisel을 이용하여 Split 해준다.

 

 

 

07. Bone Expander를 사용하여 Fixture Size에 맞게 순차적으로 사용하여 골을 Expansion한다.

 

 

 

 

 

 

 

 

 

 

 

 

08. 확장된 치조골에 Fixture를 식립한다

 

 

 

 

 

 

09. 1.2 hex driver를 사용하여 식립된 Fixture에 Cover Screw를 체결한다.

 

 

 

 

10. 식립 후 확장된 공간에 Bone을 이식한다. (Option)

 

 

 

11. Fixing Screw를 사용하여 고정한다.(option)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