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이 달의 프로모션
메디플러스 ‘명품 루페 40% 할인행사 진행’정상가 90만원 제품을 55만원에 판매 … LED 검진장비도 특별프로모션 포함

광학기술 전문업체 메디플러스(대표 이준택)가 여름맞이 할인행사를 8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자사제품 중 3가지 인기품목을 화끈하게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먼저 메디플러스가 최첨단 광학기술로 자체 개발한 명품 루페 ‘JTL Loupe(NS 2.5배율)’를 기존 90만원서 55만원으로 인하하여 판매에 나선다. 이 제품은 선명한 고해상도 영상을 제공해 주며, 치과의사가 편안한 자세로 진료에 임할 수 있도록 해주는 장비다.

메디플러스는 LED 검진장비 ‘ShadeLight Plus’도 할인행사에 포함시켰다. 행사기간 동안 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50만원(정상가 66만원)에 장비를 구입할 수 있다. ShadeLight Plus는 최첨단 광학기술에 기반을 둔 IT결합형 LED 검진장비다. 자체적으로 5,500K 자연광원을 구현하여 어떤 환경에서도 동일한 세이드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 준다. 그만큼 오차가 적고 기공물 제작 후 만족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디지털 카메라를 대체할 수도 있으며, 선명하고 깨끗한 촬영 이미지를 PC, SNS, Cloud 등 각종 웹기반 시스템서도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마지막으로 메디플러스는 고출력 LED 구강검진기 ‘TransLight’도 여름맞이 할인이벤트에 포함시켰다. 정상가 39만원 가격을 행사기간 동안 23만원 할인가로 판매한다.
TransLight는 LED 자연광원으로 제품서 나오는 빛은 인체에 무해하여 자외선 안경을 착용하지 않고도 치아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또 LED 빛이 치아의 애나멜층을 투과하여 육안으로 쉽게 확인이 어려운 인접면 충치나 크랙 여부, 파절정도 등을 정밀하게 검진할 수 있다.

메디플러스 관계자는 “이 제품 프로브를 협설측 치면에 위치시켜 근관의 위치와 상태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잇몸 연조직과 치아의 상태 진단에도 매우 효과적”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JTL shop.com에 가입하는 회원들은 더 많은 할인쿠폰과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서양권 기자  gideon300@dentalfocus.co.kr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양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