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O, KADD 학술대회서 혁신제품 선보여 … 허영구, 김중민 원장 강의 나서기도

네오바이오텍이 Neo NaviGuide System과 IS-Ⅲ active 제품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지난 17-18일 열렸던 디지털치의학회(KADD) 학술집담회와 대한인공치아골유착학회(KAO) 학술대회에 참석하여 네오의 혁신제품을 소개했다.

17일 KADD 학술집담회서는 김중민 원장이 ‘Neo NaviGuide 소개 및 임상 적용’을 주제로 강의를 펼쳐 좋은 평가를 받았다. 네오 전시부스서는 IS-Ⅲ active 등 핵심제품을 홍보했으며, 가이드 시스템 핸즈온도 진행했다.
또한 Narrow Ridge서 수평적 확대를 통해 임플란트를 쉽고 안전하게 식립할 수 있는 ‘Ridge Wider Kit’는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참가자들은 별도로 마련한 Neo NaviGuide 핸즈온에 뜨거운 관심을 표출하며 눈과 귀를 집중했다.

한편 18일 코엑스서 열린 KAO 학술대회에는 허영구 대표가 직접 연자로 나서 ‘recent trend of immediate implant placement and loading’ 주제로 강의를 펼쳤다. 전시부스서는 IS-Ⅲ active와  Neo NaviGuide 중심으로 제품홍보와 상담을 이어갔다. 특히 이날 전시회서는 PickCap Impression Coping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았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주말 학술대회 전시부스서는 많은 치과의사들의 방문으로 네오 혁신제품들의 편리성과 정확성을 확인하는 자리였다”며 “디지털 덴티스트리 핵심 가이드 제품인 Neo NaviGuide System으로 치과의사들이 보다 쉽고 안전하게 임플란트 시술에 나설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