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 OrthoWeek 이벤트로 이노베이션-C 등 파격 할인

교정재료 전문쇼핑몰(대표 김기수) ‘올소마트’가 일부 교정재료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OrthoWeek서는 셀프 세라믹브라켓의 대명사 격인 이노베이션-C(클립-C와 동일제품)를 수입원가에 공급하는 초특가 할인행사를 단행한다. 이 제품은 18,000원 정품을 이번 주 금요일까지 10,980원에 특가 판매한다. 이 금액은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는 파격적인 가격이다.

또한 올소마트는 브라켓 본딩에 반드시 필요한 3M사의 Trans bond XT를 파격할인가로 공급한다. 200세트 한정수량으로 공급되는 이 제품은 170,000원에 해당하는 한 세트를 행사기간 동안 10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할인행사는 수입사, 유통사 관계없이 올소마트만의 독자 이벤트로 기획됐다. 올소마트 관계자는 “그동안 교정 치과의사들 덕분에 올소마트가 성장했다”며 “이번 할인행사는 매년 6월에 진행하는 고객감사 할인행사”라고 설명했다.

이밖에도 올소마트는 타임 세일행사와 묶음판매행사, 블랙행사 등 8일 간(6.16-6.23)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기간 올소마트 쇼핑몰을 방문하는 치과의사들은 원가수준의 교정재료를 만날 수 있다.

한편 올소마트는 해마다 1년에 두 번 파격적인 교정재료 할인행사를 펼쳐 왔다. 지금 진행되고 있는 OrthoWeek(6월)와 12월 실시되는 Black Friday 행사가 그것이다. 이 행사들은 일부 교정재료를 원가수준에 공급, 불경기 치과에 부담을 줄여주겠다는 취지서 시작되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