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림덴텍, SIDEX 부스방문 참관객 대상 이벤트

덴탈포커스가 매주 그 주의 가장 핫한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코너를 신설했다. 행사기간을 놓쳐 필요한 제품을 싸게 살 수 있는 기회를 놓친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 터. 그렇다고 업체 홈페이지를 즐겨찾기 해놓고 매일 들여다볼 순 없는 노릇이다. 박준응 기자의 One buy Week가 탄생한 이유다. 앞으로 일주일에 딱 하나씩만! 쏟아지는 프로모션 중에서도 개원의들에게 가장 도움이 될 만한 프로모션을 골라 추천해줄 계획이다. 이번엔 놓치지 마시라.  <편집자 주>

해림덴텍(대표 진석훈)이 다가오는 SIDEX 2017서 천연복합성분 함유로 더욱 안전하고,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구성으로 세척력도 향상시킨 신제품 세정제 3종을 공식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부스를 방문하는 참관객 모두에게 세정제 3종의 100ml 샘플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론칭되는 세정제는 치과용 초음파세척기 전용 세정제 ‘Ultra-Vac’, 프리미엄 치과용 석션클리너 ‘Wash-Vac’, 치과용 기구 녹방지 세척제 ‘Antirus’ 등이다.

‘Ultra-Vac’ 탁월한 살균력에 피부보호 효과까지
Ultra-Vac은 빠르고 강력한 세정효과를 자랑하는 초음파세척기 전용 세정제다. 식품첨가용 등급 첨가제, 천연성분으로 구성된 계면활성제와 단백질 분해제로 구성된 복합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글리콜산 등 피부보호제를 함유해 사용자의 피부에 닿아도 안전하다.
살균력도 탁월하다. 바이러스 등 유해균만 표적 살균하는 특수살균제를 첨가해, 빠르고 강력한 살균효과와 악취분해효과를 선보인다. 더불어 산뜻한 레몬향을 첨가해 화학성분 냄새가 강했던 기존 제품의 단점도 개선했다.

‘Wash-Vac’ 18가지 복합성분으로 강력한 세척력 확보
Wash-Vac은 천연성분 복합 계면활성제와 단백질 분해제, 표백활성제와 유지방 용해제 등 18가지 복합성분을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치과용 석션클리너다. 기본적으로 매우 우수한 세척력을 보유하고 있어, 석션에 잔류한 이물질과 유해성분을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강력한 탈취력으로 악취를 잡아주면서, 과일향을 더해 기분 좋게 석션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Wash-Vac 또한 Ultra-Vac과 마찬가지로 글리콜산 등 피부보호제를 함유해 사용시 피부에 닿아도 안전하게 설계했다.

‘Antirus’ 자극은 줄이고 녹방지 효과는 높였다!
Antirus는 인체에 안전한 저자극성 프리미엄 치과용 기구 녹방지 세정제다. Thiourea, PG, 식품첨가용 실리콘에멀젼, 올리브 추출물 등 안전한 천연성분과 식품첨가물로만 구성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기구 표면에 방청 코팅막을 형성시키는 방식으로 녹방지 효과는 더욱 향상시켰다.
특히 Antirus의 경우, 개원의들의 가격적인 부담을 낮추는데 초점을 맞춰 기존 제품에 비해 훨씬 부담 없는 가격대로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해림덴텍 고객센터(1588-2842)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