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도, I-Bright, MTA 등 부스마다 미니강연 진행
DV 서포터즈가 직접 제품소개 … 사은품도 풍성

신흥이 SIDEX 2017(행사기간 6월2-4일) 전시회서 인기상품과 신제품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주요 부스서는 미니강연을 준비하고 풍성한 사은품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중에서도 임플란트 부스가 가장 주목받을 핫스팟으로 꼽힌다. 신흥이 지난해 론칭한 ‘Bite Impression Coping’은 임플란트 인상채득과 바이트 채득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지난해부터 구매 열기 뜨거운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사용자들은 ‘한 번에 바이트를 정확하게 채득할 수 있어, 체어타임을 단축시켜 주고 쉬운 장착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손가락을 치켜 세운다. 또한 타사 경쟁제품들과 호환성이 뛰어나 활용도가 높다. 신흥은 올 시덱스서 새로운 라인업을 추가 론칭하여 임상가들의 편의성을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시덱스서 처음으로 출시하는 ‘SIS Bone Profiler’는 론칭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 제품은 픽스처 주변  골 삭제에 탁월한 제품으로 1차 또는 2차 임플란트 수술시 픽스처 치관부 주위에 본을 제거해주는 기구다. 이 제품 역시 다양한 직경을 보유하고 있어 모든 임플란트 시스템에 적용이 가능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들은 모두 SIS제품개발위원회(위원장 성무경)서 장시간 회의와 검토를 거쳐 탄생된 제품들이다. 신흥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품개발위원회 활동을 지원하여 제품의 질을 높이고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치과의사로 구성된 DV서포터즈는 행사 기간에 SIS임플란트 부스서 참가자들과 임상공유 시간도 갖는다. DV서포터즈는 단순히 제품소개에만 그치지 않고 임상공유와 제품사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에 나선다.

이외에도 신흥 부스서는 인기연자들이 개원의들을 대상으로 미니 임상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일종의 학술대회 속 작은 학술대회가 기획되는 셈이다.
TFA 엔도 부스에서는 곽영준 원장, 김현기 원장, 이승준 원장이 6월 3일과 4일 이틀 동안 미니 강연에 나선다. 신흥 엔도 세미나의 대표 연자인 세 사람은 임상케이스를 통해 배우는 근관치료 방법에 대한 강의를 펼친다.

신흥이 새롭게 출시하는 i-Bright는 의료기기 전동칫솔로서 Red light와 Blue light 두 가지 불빛을 한 번에 담고 있는 제품이다. Red light는 항염작용을, Blue light는 치아미백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i-Bright 부스서는 차희찬 대표가 제품에 대한 강의를 맡을 예정이다.
또한 MTA 부스서는 유준상 원장이 ‘개원의를 위한 근관내 이식술’ 강의를 진행한다. 이미 유 원장의 강연은 지난해 GAMEX와 YESDEX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신흥 관계자는 “올 시덱스도 다양한 인기제품과 핸즈온 부스 마련으로 참가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신흥 부스에) 오셔서 다양한 프로모션도 경험하고 풍성한 사은품도 받아갔으면 좋겠다”며 부스방문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