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제공품은 기본, 특별할인가격 구입 기회 등 풍성한 특전

GC Korea가 2017년도 Green Society 회원을 모집 중이다.

해마다 다양한 회원 혜택으로 많은 치과의사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는 GC GS가 올해 역시 특별한 혜택으로 회원들을 유혹하고 있다.

가장 눈에 띄는 혜택은 여러 가지 제품 세트 중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회원 제공품이다.

보존세트와 보철세트, GI세트 중에 선택해서 한 가지를 받을 수 있으며, 옵션을 선택하지 않을 경우에는 보존세트로 기본 발송된다.

보존세트는 ‘G-Premio Bond’ 리필 제품과 ‘MI GRACEFIL’로 이뤄져 있다.

‘G-Premio Bond’는 컴포짓 레진 수복을 비롯해 여러 가지 보철물의 구강 내 리페어와 노출된 상아세관을 봉쇄하는 본딩재로 이미 많은 치과의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MI GRACEFIL'은 나노 하이브리드 충전용 컴포짓 레진으로, 적당한 점도가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점도가 적당해 자유롭게 부형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큰 결손 부위의 충전도 가능해 3급 왕동부터 구치교합면, 4급 와동, 2급 와동, 깊은 5급 와동이나 치경부 마모 등 아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보철세트는 ‘G-CEM LinakAce Hand mix' 제품과 CD Dispenser III로 구성되어 있다.

GC의 시멘트 테크놀로지로 탄생한 Self Adhesive 레진 시멘트 ‘G-CEM LinakAce Hand mix'는 강력한 Self Adhesive 효과로 치질에 견고하게 접착하는 것이 특징. 메탈과 하이브리드 레진, 세라믹, 지르코니아 등 각종 수복재료에서 두루 뛰어난 접착강도를 보여줘 호평받고 있다.

GI세트는 ‘GC Fuji II LC’와 ‘Cavton' 2개로 구성된 제공품이다.

기존 회원이었다가 올해까지 혜택을 이어받을 연장회원에게는 이들 제공품들 중 한 가지와 함께 Microbrush 2ea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연장회원에게는 10월로 예정되어 있는 2차 특판 시 3%의 추가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이밖에 GCGS 회원은 연 3회 이상 실시되는 GC 인기제품과 신제품 특별할인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GCGS 회원은 Advanced Resin 핸즈온 세미나와 특별강연회 등 GC가 주최하는 각종 유료 세미나에 회원 특가로 등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2018년 진료예약부와 최신 임상 정보지, 환자상담용 치과전문 컨텐츠 북도 함께 증정될 예정이다.

GC GS의 연회비는 8만원이지만, 각종 회원 특전들을 감안했을 때 투자할 가치가 충분하다.

치과위생사를 위한 그린소사이어티도 운영되고 있으며, 이 역시 현재 모집 중이다.

지씨코리아 GS 회원가입은 특약점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온라인 가입도 가능하다. 온라인 가입은 링크를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