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oclean’, ‘Monobond N’, ‘Multilink Speed’ 3총사 주목

이보클라비바덴트가 제조하고 오스템임플란트가 판매하고 있는 ‘Ivoclean’, ‘Monobond N’, ‘Multilink Speed’가 지르코니아 시멘테이션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Ivoclean’ 탁월한 세척효과로 보철물 합착 위한 최상의 환경조성
‘Ivoclean’은 보철물 종류와 상관없이 수복물의 결합표면을 효과적으로 세척해주는 유니버셜 세척제다.
오스템은 “물이나 인산으로 세척작업을 진행할 경우, 구내 시적 후 생겨난 오염원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힘들다”며 “Ivoclean은 탁월한 세척효과로 강력한 보철물 합착을 위한 최상의 환경을 조성해준다”고 설명했다.
작업 프로세스가 매우 간단한 것도 장점이다. 사용 전 충분히 흔든 Ivoclean을 20초 간 적용한 후, 물로 씻어내고 건조하는 간소한 작업과정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Monobond N’ 수복물 종류 상관없이 전처리 가능한 만능 프라이머
‘Monobond N’은 메탈, 세라믹, 지르코니아 등 다양한 종류의 수복물에 적용할 수 있는 만능 프라이머다. 수복물 종류에 따라 여러 종류의 프라이머를 구매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고 경제적이다. 사용법이 매우 간단할 뿐만 아니라, 실온보관으로 관리도 편리하다.
오스템은 “Silane methacrylate, Phosphoric acid methacrylate, Sulfide Methacrylate의 혁신적인 결합을 통해 강력하고 지속적인 본딩력을 제공한다”며 “모든 종류의 수복물 전처리 반응시간이 60초에 불과해 작업시간도 단축시킬 수 있다”고 짚었다.

‘Multilink Speed’ 뛰어난 접착력 자랑하는 원스텝 셀프에칭 레진시멘트
레진시멘트 ‘Multilink Speed’ 또한 뛰어난 접착력과 편리한 작업방식으로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이다. 본딩제 전처리 과정 없이 바로 적용 가능한 원스텝 셀프에칭(One step self etching) 타입으로, 세팅 타임이 최대 4분30초에 불과해 체어타임을 크게 단축할 수 있다.
또한 지르코니아에 20Mpa의 높은 접착력을 제공해, 수복물이 쉽게 탈락하지 않고 보철물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특히 e.max 수복물에 보다 안정적이고 높은 본딩력을 제공한다. 1초 Tack Curing을 통해 마진부 잉여시멘트도 쉽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 시술 후 민감증이 적어 치아의 시린 증상도 최소화할 수 있다.

오스템 담당자는 “Ivoclean, Monobond N, Multilink Speed를 함께 사용하면 합착력을 더욱 보완시켜 지르코니아 시멘테이션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완성할 수 있다”며 “세 제품 모두 강력한 성능과 사용자 편의성을 두루 갖춘 제품으로 출시 이후 임상의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고 강조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4345-7594)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