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OMS 봄 맞이 파격할인 한정물량 조기소진 임박

전용 핸드피스도 정가 38원서 29만원으로 대폭 할인
한 번에 50개 이상 구매시 풍성한 사은품도 추가증정

명성OMS(대표 오원장)가 봄을 맞아 개원의들에게 훈훈함을 전해주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국산 프리미엄 오토스트리핑 버 'OMS Auto Stripping Bur'를 개당 1만원의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다.

오토스트리핑 버는 전용 핸드피스에 끼워 치간삭제에 주로 활용되는 제품이다. 날 표면에 공업용 다이아몬드가 활용되고 제작공정도 까다로워, 수입제품의 경우 판매가가 수만원에 달할 정도로 높게 책정되기도 한다. 국산 보급형 저가제품조차도 가장 저렴한 수준이 정가 1만5천원, 온라인 쇼핑몰이나 지역 재료상 할인가 1만3천원 수준에 불과하다.

이번 프로모션의 주인공 'OMS Auto Stripping Bur'의 경우 정가 1만8천원, 특판가도 1만5천원이 책정되어 있는 국산 프리미엄 제품이다. 품질 측면선 유저들로부터 "현재 판매되는 모든 제품 중 압도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블레이드에 홈을 파 요철형태로 제작된 프레임에 끼워 압착하는 특유의 제작방식으로, 경쟁제품에 비해 훨씬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40년 경력 기술자의 손길로 다이아몬드를 블레이드 표면에 균일하게 분포시켜 삭제력도 매우 뛰어나다. 이 같은 프리미엄 제품을 보급형 저가제품보다도 훨씬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20일부터 오는 4월 19일까지 딱 한 달만 진행되며, 전용 핸드피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정가 38만원서 29만원으로 할인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오토스트리핑 버 50개를 한 번에 구매할 경우, 팁 스탠드, 푸쉬버튼, 게이지 등 풍성한 사은품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5백개 한정수량으로 조기소진 시 바로 종료되며, 현재 재고물량이 절반도 채 안 남은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구매를 위해선 빠른 문의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와 이벤트 참여는 명성OMS(02-777-5344)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