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바이오, 3월 한정 프로모션

올인원바이오의 치주질환 연고 ‘CH오랄겔’이 3월 한달간 한 박스(20개입) 구매 시 한 박스를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CH오랄겔은 클로르헥시딘글루콘산염 1%를 함유한 겔 제품으로, 플라그와 세균을 컨트롤하는 효과가 있어 잇몸 염증 완화를 돕는다. 특히 임플란트 수술이나 치주 수술 등의 시행 전후에 CH오랄겔을 활용하면 세균 감염과 기타 부작용의 발생을 예방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CH오랄겔은 칫솔이나 시린지를 이용해 환자의 치아와 치주에 도포할 수 있다. 두 줄 모 칫솔에 소량 짜내어 와타나베 법으로 도포하면 치주건강의 회복이나 세균·염증성 질환의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는 게 올인원바이오 측 설명이다.

또한 이제품은 일반의약품으로 분류되어 환자가 가정에서 사용하도록 할 수 있기 때문에 환자가 꾸준히 사용하도록 하면 그 효과를 더 높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CH오랄겔은 치주 염증 뿐 아니라 구취관리에도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좋다.

치주질환 등의 염증성 질환에 의한 구취나 세균성 구취 등의 경우 CH오랄겔로 염증 및 세균을 컨트롤해 구취 치료도 가능하다.

올인원바이오 관계자는 “브레스뷰로 구취를 진단하고, CH오랄겔로 관리하는 프로토콜을 권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CH오랄겔은 또한 기존의 클로르헥시딘 용액과는 달리 국소도포가 가능해 구강 점막과의 불필요한 접촉을 줄이는 한편, 구강건조와 같은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것 역시 장점으로 꼽힌다.

한편 올인원바이오가 판매하는 지각과민 처치제 ‘오센소젤’ 역시 치과의사들로부터 호평받고 있다.

치아 에나멜과 유사한 성분인 나노탄산아파타이트(n-CAP)로 이뤄진 오센소젤은 상아세관봉쇄효과가 매우 뛰어난 지각과민 처치제다.

노출된 상아세관을 치아 성분과 흡사한 나노탄산아파타이트가 봉쇄, 코팅함으로써 시린 증상을 완화시켜 주는 오센소젤은 미백치료 후 적용하기에도 바람직하다.

미백치료를 마친 치아표면에 오센소젤을 도포하면, 표면에 오센소젤이 코팅되어 미백 효과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두 제품은 올인원바이오 온라인 쇼핑몰(www.aiobioshop.com)에서 구입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031-698-4991)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