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OMS, 출시기념 프로모션 성원 속 연장

명성OMS(대표 오원장)가 OMS Auto Stripping Bur 50개를 90만원에서 75만원으로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기에 더해 구매 시 Strip 전용 핸드피스(정가 38만원), Strip 팁 스탠드(5구형), Push Bitton 등 총 40만원 상당의 증정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참여시 실질적으로는 OMS Auto Stripping Bur 50개를 35만원에 구매하는 셈이다. 할인가 기준으로는 개당 1만5천원, 증정품까지 감안하면 개당 7천원이다. 수입산 Auto Stripping Bur의 경우 팁 1개당 4~5만원에 판매되는 것을 감안하면 그야말로 파격적인 할인가다. 할인 폭이 큰 만큼, 이번 프로모션은 100세트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의 주인공 OMS Auto Stripping Bur는 전용 핸드피스에 끼워 치간을 삭제해 공간을 확보하는데 활용하는 제품이다. 주로 투명교정에서 많이 활용되지만, 보철치료 시 마진확보 등 일반적인 치료에서도 활용성이 높다.

OMS Auto Stripping Bur는 명성OMS가 직접 제조·판매하는 국산 제품으로, 현재 특허 출원 중인 특별한 블레이드 결합방식으로 경쟁제품에 비해 훨씬 튼튼한 내구성을 확보했다.

OMS Auto Stripping Bur는 블레이드에 작은 홈을 파고 요철형태로 제작된 프레임에 끼워 압착하는 방식으로 제작되어, 수직으로 가해지는 힘에 강할 뿐 아니라 휘어지게 삽입하는 경우에도 단단하게 고정된다. 기존 제품이 3~4회 사용 후 날이 빠졌다면, OMS Auto Stripping Bur는 10회 이상 사용해도 문제가 없을 정도다.

삭제력도 탁월하다. Auto Stripping Bur는 블레이드 표면에 공업용 다이아몬드를 고르게 접착시키는 고도의 기술력이 필요한 제품. 명성OMS는 이 분야서 40년 경력을 자랑하는 기술자를 초청해 공정과정서 블레이드 표면에 균일하게 다이아몬드를 분포시켰다. 접착된 다이아몬드의 입자 또한 날카롭게 형성되어 뛰어난 삭제력을 구현했다.

특히 최근엔 Aligner 전용 스트리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기존 유럽식 ㎛단위가 아닌 한국식 ㎜단위를 채택한 데다, 0.1부터 0.4까지 0.1㎜ 단위로 제품 규격을 세분화해 보다 정밀한 작업이 가능하기 때문. 투명교정 시 한 쪽 면만 삭제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경우 유용한 단면 스트리퍼에 대한 수요도 점점 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명성OMS(02-777-5344)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