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 방지에 효과 탁월 … 천연성분으로 인체에도 무해

해림덴텍(대표 진석훈)이 프리미엄 치과용 기구 녹방지 세척제 'Luminous Antirus'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그간 치과서 사용되는 기구 세척제의 경우, 기존 공업용 세척제와 성분이나 세척효과 면에서 큰 차이가 없는 일반적인 세척제가 주로 활용됐다. 하지만 이 경우 세척제에 포함된 화학성분이 환자의 구강 내부와 맞닿는 기구에 남아 있지 않는다고 보장하긴 힘들었다.

이에 반해 Luminous Antirus는 개발단계서부터 식품첨가물과 천연성분으로만 구성해 인체에 안전한 저자극성 제품으로 개발됐다. Thiourea, PG, 식품첨가용 실리콘에멀젼, 올리브 추출물 등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복합성분으로 모든 치과용 기구를 안전하게 세척할 수 있다.

물과 1:4로 희석하는 방식을 채택했지만 필요한 경우 원액 그대로 사용해도 무방하며, 치과용 기구를 10분 이상 완전히 담근 후 세척·건조하면 된다.

특히 10분 이상 담글 경우, 기구 표면에 미세한 방청 코팅막을 형성해 녹슬기 쉬운 재질의 치과용 기구의 녹 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또한 특별한 향이 없거나 미량의 화학성분 향이 났던 기존 세척제와는 다르게 향기로운 과일향을 첨가해 사용 시 청량함도 더해준다.

아울러 Luminous Antirus는 1,000ml의 대용량 구성으로 경제적이며, 기존 제품 대비 3분의 2 수준의 가격대를 책정해 비용부담도 줄였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해림덴텍 고객센터(1588-2842)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