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One Buy Week
소아용 캐럭터 칫솔 5+1 프로모션퓨어덴탈, 치과론칭기념 파격할인 이벤트도 진행

퓨어덴탈이 소아용 캐릭터 칫솔 'Poppin'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Poppin은 연 3조의 매출을 자랑하는 생활용품 전문브랜드 미국 Brush Buddies가 제조하는 제품으로, 미국 내 수동칫솔 판매량 1위를 2년 연속 달성한 프리미엄 캐릭터 칫솔이다. 까다로운 미 FDA 인증뿐만 아니라, CE 인증까지 모두 마쳐 제품의 성능과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국내선 일동제약이 독점수입하고 있으며, 치과 분야 판매는 현재 퓨어덴탈이 담당하고 있다. 퓨어덴탈은 치과서 주문하면 일반 판매가 8,900원서 5,500원으로 할인해주는 파격적인 판매정책을 앞세워 출시 초기임에도 판매량을 가파르게 늘려가고 있다.

Poppin은 개구리, 코끼리, 사자, 호랑이, 젖소 등 다섯 가지 동물 캐릭터 형태로 디자인되어 있어, 소아들의 관심을 쉽게 끌 수 있다. 특색 있는 캐릭터를 활용해 칫솔질에 익숙하지 않거나 칫솔질을 거부하는 소아들에게 칫솔질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는데 효과적이다.

스프링이 내장되어 있어 중앙 가운데 버튼을 가볍게 누르면 칫솔대가 자동으로 올라오며, 캐릭터 머리모양의 보호 캡을 벗기면 칫솔모가 나타난다. 칫솔모는 세계서 가장 널리 활용되는 Du Pont Tynex 재질을 채택했으며, 환경호르몬, 형광증백제, 중금속 등에서 자유로운 '3 Free' 제품을 표방하고 있다. 칫솔질 효과가 뛰어날 뿐만 아니라 안전하기까지 하다는 의미다.

현재 퓨어덴탈은 파격적인 가격정책에 더해 5종 캐릭터가 포함된 한 세트(5개입)를 구매하면 원하는 캐릭터를 하나 더 추가로 증정하는 론칭기념 5+1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퓨어덴탈(032-341-0424)로 하면 된다.

박준응 기자  pje@dentalfocus.co.kr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준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