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내 전문 구강위생용품 전시·판매 시스템 구축 지원

치과위생사가 운영하는 최초의 전문구강위생용품숍 Oral Health Care Shop(대표 김민정, 이하 OHC Shop)이 구강위생용품 전시, 판매, 교육, 컨설팅 서비스에 관심을 갖고 있는 가맹치과를 모집하고 있다.

OHC Shop은 다양한 구강위생용품을 전문가가 추천하고 판매하며, 임상가와 유저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단순히 구강위생용품을 판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올바른 치아관리를 위해 자신에게 적합한 구강위생용품을 환자가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와 함께 사용법과 관리방법을 교육하고, 구매리스트 관리를 통해 맞춤형 환자관리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OHC Shop은 “환자들에게 치아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스스로 직접 치아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OHC-브레인스펙 컨설팅 치과엔 구강위생센터를 설치·운영하고 OHC 프로그램을 구축해 환자가 처음 방문한 순간부터 치료 후까지 구강위생관리를 위한 전문가의 지도와 처방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OHC SHOP은 서울치대병원 본원과 관악서울치대병원에 ‘구강위생용품전시실’을 오픈해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의 가맹치과와 함께 환자와 새로운 유대관계를 만들어 가는 중이다.

OHC Shop은 “현재 치과 내 구강위생용품 전시와 판매에 관심이 있지만 시스템 구축과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치과를 위해 정기교육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지 엄두가 나지 않는다면, OHC 정기교육에 참가해 구강위생용품 종류와 올바른 사용법에 대한 교육을 듣고 환자의 구강조건에 맞는 구강위생용품 처방시스템을 도입하면 된다”고 전했다.

가맹치과가 되길 원할 경우, OHC Shop 홈페이지(http://www.ohcshop.com)서 가맹치과 등록을 위한 설문지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함께 팩스(02-3676-0155) 또는 이메일(ohcshop@naver.com)로 전송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