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픽 '뉴아쿠아픽 코드리스'

치과만 50% 할인 … 무접점 충전방식으로 사용편리

아쿠아픽(대표 이계우)이 '2017 뉴아쿠아픽 코드리스'를 새롭게 출시하고, 치과계에 또 한 번의 돌풍을 예고했다.

아쿠아픽은 그간 가정용 구강세정기 아쿠아픽을 국내시장은 물론, 세계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바 있다. 현재 미국, 유럽, 중국, 러시아 등을 비롯한 5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세계시장에서 명품 Oral Care 브랜드로서 입지를 차곡차곡 다져나가고 있다. 특히 국내 치과선 임플란트·교정 환자와 치과치료를 마친 환자들에게 가장 많이 추천되고 있는 대표 구강세정기이기도 하다. 새롭게 출시된 뉴아쿠아픽 코드리스에 대한 기대감이 큰 이유다.

신제품 뉴아쿠아픽 코드리스에서 가장 주목 받는 것은 바로 무접점 충전방식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충전될 뿐만 아니라, 뛰어난 배터리 성능을 확보했다. 8시간 완충 시 최대 2주 간 사용이 가능할 정도다.

또 무선이라는 한계를 뛰어넘는 분당 1,400회의 강력한 맥동수류가 0.6㎜의 강력한 초미세 물줄기로 분사되어, 치아와 잇몸 사이를 깨끗하게 세척해준다.

세 가지 세정 모드(Normal, Soft, Pulse)가 탑재되어 효과적인 치아 세정과 잇몸 마사지가 가능하며, 임플란트 환자의 임플란트주위염(Peri-Implantitis), 교정환자의 효율적인 브라켓 세정, 치은염 및 치주염 예방에도 큰 도움을 준다.

현재 아쿠아픽은 전국 치과를 대상으로 신제품 론칭기념 반값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아쿠아픽 고객센터(1588-2809)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